위로 스크롤 맨 위

모나 베니시는 글로벌 실물 자산 부문의 지속가능성 책임자이자 상무이사입니다. 모나는 북미,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민간 인프라 및 부동산(주식 및 채권) 투자팀과 협력하여 지속가능성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합니다.

2020년 모건 스탠리에 합류하기 전, 모나는 Simon Property Group의 글로벌 지속가능성 책임자였으며, 독일 뮌헨에 있는 Siemens Corporation의 기업 지속가능성 담당 부서에서 근무했습니다. 또한 환경보호기금(Environmental Defense Fund)과 컬럼비아 대학교 지구연구소에서도 여러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모나는 이전에 NAREIM의 지속가능성 위원회 위원장과 NAREIT의 부동산 지속가능성 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습니다. 2024년 Crain's New York Notable Leaders in Sustainability 목록에 이름을 올리고, 2021년에는 Women in Sustainability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으며, 2018년에는 Environmental Leader's "Person of the Year" 상을 수상하는 등 업계 리더십을 인정받았습니다.

모나는 독일 뉘른베르크의 게오르크-지몬-옴 대학교에서 국제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았고, 뉴욕시의 컬럼비아 대학교에서 지속가능성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모든 팀원을 대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본 페이지에 포함된 정보는 해당 관할권의 증권, 보험 또는 기타 법률에 따라 그러한 제안, 권유, 매수 또는 매도가 불법인 관할권에서 자문 서비스 제공, 증권 매도 또는 매수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그렇게 해석되어서도 안 됩니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수반됩니다.

추가적인 위험 고려 사항을 포함한 전략에 대한 중요 정보는 전략 세부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原文
请对此翻译评分
您的反馈将用于改进谷歌翻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