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개혁의 모멘텀과 올바른 재정 정책으로 브라질은 경제의 미래를 재정립할 기로에 서 있습니다. 신흥 시장 주식 부문 책임자 에이미 올덴버그와 함께 브라질의 성장 잠재력을 심층 분석하고 시장 회복력을 강화해 보세요.
베트남은 낮은 임금과 풍부한 인센티브 덕분에 수출 강국으로 발돋움했습니다. 하지만 최대 교역국인 베트남의 관세에 직면한 베트남은 민간 부문을 경제 성장의 원동력으로 삼고, 국가 관료주의와 불필요한 규제를 철폐하는 조용한 혁명을 겪고 있습니다. 베트남을 방문한 스티븐 콰트리는 국가 주도 모델에서 벗어나기로 한 결정이 현장에서 억제할 수 없는 낙관론을 불러일으킨 이유를 설명합니다.
브라질은 지난 10년 동안 조용히 구조 개혁을 시행해 왔으며, 이제 국가의 장기적인 경제 궤도를 재편하기 시작했습니다. 에릭 칼슨과 라비 자인 씨가 설명합니다.
보호무역주의와 관세를 고려할 때, 전기차의 단기 전망은 불확실해 보일 수 있지만, 중국과 한국은 신흥 시장을 비롯한 여러 시장에서 조용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이미 올덴버그가 설명합니다.
중국 딥시크(DeepSeek)의 등장은 미국의 인공지능(AI) 지배력에 중대한 도전을 제기합니다. 중국의 저비용 AI 분야에서 쏟아져 나오는 신생 스타트업들은 새로운 투자 기회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영상에서 신흥시장 주식 부문 책임자인 에이미 올덴버그는 AI 도입 확대의 영향을 분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