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크롤 맨 위
줄리 캘러핸은 지방채팀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입니다. 그녀는 회사의 지방채 전략에 대한 매매 결정, 포트폴리오 구성 및 리스크 관리를 담당합니다. 2020년 모건스탠리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에 합류했습니다. 모건스탠리는 2021년 3월 이튼 밴스를 인수했습니다. 1994년 투자 업계에 입문했습니다. 입사 전, PIMCO에서 지방채 포트폴리오 관리팀의 수석 멤버로 근무했습니다. 이전에는 웨스턴 애셋 매니지먼트 컴퍼니(Western Asset Management Company)에서 지방채 별도 관리 계좌 포트폴리오 매니저를 역임했으며, 시티그룹 애셋 매니지먼트에서는 지방채 머니마켓 펀드 이사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를 역임했습니다. 줄리는 페어필드 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 재무 분석가(CFA)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팀원을 대표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페이지의 정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본 페이지에 포함된 정보는 해당 관할권의 증권, 보험 또는 기타 법률에 따라 그러한 제안, 권유, 매수 또는 매도가 불법인 관할권에서 자문 서비스 제공, 증권 매도 또는 매수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그렇게 해석되어서도 안 됩니다. 모든

투자에는 원금 손실을 포함한 위험이 수반됩니다.

추가적인 위험 고려 사항을 포함한 전략에 대한 중요 정보는 전략 세부 정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原文
请对此翻译评分
您的反馈将用于改进谷歌翻译